공지2005.07.13 11:55

7월 6일 첫번째 캠페인 자원활동가 모임을 진행했습니다. 두번째 모임은 20일 오후 5시 경에 있구요, 7시까지 진행됩니다.

이날 프로그램은 월경이야기 1 : 나의 월경이야기와 월경주기팔찌만들기로 진행됩니다.

<첫번째 모임 후기>
캠페인 자원활동 모임을 처음으로 진행했습니다.

참석하신 분들은 상담소의 늘바람, 달개비, 까리..
그리고 자원활동을 하기 위해서 오신 딸기, 뭉치, 지이, 선영이, 여은이 였습니다.

자원활동 모임은
먼저 자기를 표현할 수 있는 것 세가지 혹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 세가지를 통해서 자기 소개를 하는 시간으로 시작되었구요, 그후에 민우회 및 성폭력상담소에서 어떤 활동들을 하는지 공유하며 서로를 알게 되었습니다.

자기 소개를 시작할 때에는 특별히 잘하는 것이 없다, 말을 잘 못한다 하신 던 분들이.. 막상 차례가 다가오자 너무 말씀들을 잘 하셔서 처음부터 끝까지 웃음이 사라지지 않는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자원활동을 하는 날!! 캠페인 당일 날 프로그램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나누었는데요, <성적 이미지 그리기와 즉석 상담, 콘돔실습, 월경주기팔찌 만들기, 다양한 월경대 전시, 피임기구 전시, 성폭력뛰어넘기 징검다리, 어린이 성교육방, 솔로몬의 선택, 성폭력과 성매매 실사 전시> 등의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작년 캠페인 때의 사진을 같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 자원활동가 모임날짜를 격주 수요일 저녁 5시부터 7시까지로 정했습니다. 이후에라도 자원활동가 모임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주저 마시고 상담소로 연락주세요.  

739-8858, 늘바람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Posted by 한국여성민우회 성폭력상담소 민우회성폭력상담소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