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樂호樂 - 여성이 여성에게 쓰는 호칭 바꾸기 (http://hoho.womenlink.or.kr)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고 있는 ‘가족’ 호칭 중, 여성이 여성에게 쓰는 ‘호칭’에 관련해서
겪었던 관계의 불편함이나 어려움에 관한 경험을 나누고, 서로 부르기 즐겁고 불리기
즐거운 대안 호칭을 함께 찾아보고자 시작된 캠페인입니다. .
 
웃어라! 명절 (http://smile.womenlink.or.kr)
여자도 남자도 아이도 어른도 며느리 딸도 아들도 모두가 함께 일하고 함께 쉬는 명절 만들기 캠페인
한국여성민우회는 1999년 추석부터 대안명절문화 만들기 웃어라 명절 캠페인을 진행해왔습니다.
 
생활속에 평등이 생동하는 도시만들기 (http://sangsang.womenlink.or.kr)
‘생생도시’ 캠페인은 일상적인 영역에서 흔히 접하는 성차별적인 ‘색’과 ‘단어’, 관공서에서 사용되는 성별화된 ‘캐릭터’, 기타 일상적인 영역에서의 성차별적인 사례들을 함께 나누고, 소통하며 직접 생활 속에 평등이 숨쉬는 도시를 만들어가는 캠페인입니다.
 
웰컴투 통막골
외모차별 없는 마을 통막골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10대 소녀들의 외모지상주의 인식 개선을 위해 제작된 교육용 프로그램입니다.
그림을 클릭하시면 프로그램으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어린이 방송평가단 열려라! 미디어(http://mediaedu.womenlink.or.kr)
'열려라 미디어'는 초등학교 어린이들이 미디어를 바로볼 수 있는 눈을 기르기 위한 교육프로그램입니다.
 
경계와 차별을 넘어 - '가족' 차별 없는 세상 만들기
2005년 한국여성민우회에서는 우리 사회의 '정상'에 대해 물음을 던지며 '정상'의 논리에 기대어 널리 유포되어 있는 '정상가족이데올로기'의 실체에 접근해 보고자 했습니다.